본문 바로가기

▶ 일상사

짱구의 우스이 요시토씨 사망 확인...

크레용 신짱으로 유명한 우스이 요시토가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실종 신고 8일만에 발견된 변사체가 우스이 요시토로 판명되어 버렸하는데, 심야 시간인지라 국내 언론들의 기사는 없지만 현재 일본에서는 속보로 알려지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는 실족사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짱구의 등장 인물들을 보고 일본 사회의 인물상들을 절묘하게 표현했다고도 하는데, 그런 부분까지 분석하면서 보지는 못했고, 그저 짱구의 독특하고도 솔직한 생각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이 나이들어서도 보는 몇 안되는 만화 중 하나였는데 결국 끝을 보지 못하네요.

제가 알기로 16년인가 17년 정도 짱구를 연재한 것 같은데 오랜 연재기간으로 인해 요새들어서 좀 신선한 맛이 사라진 듯 했으나 짱구의 매력은 여전했는데 아쉽습니다. 짱구 만화책을 모으고 있는 제 동생이 이 소식을 들으면 꽤나 상심하겠네요.


▶◀ 우스이 요시토씨의 명복을 빕니다.